섬유회 소개

 

1.jpg

 

방글라데시 정부 수립과 발전을 함께 해 온 재 방글라데시 한인 섬유 협회입니다.

1970년대 봉재 기술 지도와 기계 지원 사업으로 방글라데시 섬유 수출을 이끌어 온 섬유 협회는 회원사 여러분을 위해서 더욱더 시대의 흐름에 앞장서서 나아 가고자 노력합니다.

재 방글라데시 한인 섬유 협회는 회장, 부회장 2명, 총무, 회계, 감사, 고문의 임원들과 40여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으며, 2년 임기로 임원들을 선출하고, 섬유 협회 회칙에 준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.

재 방 한인 사회의 유치원, 태권 도장, MAY DAY 한인 골프 대회 등등의 지원과 현지 국제 학교 지원 사업 등을 해 오면서 한인 사회와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섬유 협회가 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, 회원사 간 더욱 돈독한 우의와 성공적인 사업을 위하여 빠른 정보 공유 및 발전 방향을 위해 정기적인 모임과 경조사 관련, 섬유 협회 골프 대회, 추석 행사 등,.. 협회의 새로운 문화로 정착, 발전시켜 한 회원사 공동의 이익과 지속적인 사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는 사랑방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.

대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 묵묵히 수출 역군으로 고군분투하시고 계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, 항상 협회를 신뢰하고 성원을 보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 

image005.jpg   image007.jpg

 

CLOSE